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이야기

생쥐에 밥 뺏긴 고양이 귀엽다


생쥐에 밥 뺏긴 고양이가 뭔가 하구 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정말 쥐가 고양이 밥을 먹고있네여ㅋㅋㅋ



쥐랑 고양이 하면 떠오르는게 톰과제리밖에 없는데

ㅋㅋ여기서도 ㅋㅋ저런상황이 많이 나왔었음!!!!



귀여움 생쥐에 밥 뺏긴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있는듯..

적이라고는 하는데 응근 둘이 친해보이느데?



ㅠㅠ완전 귀엽다! 

이거 보니까 정말 고양이를 더 키우고 싶어지네요 ㅠㅠ흐흐

오늘 월요일인데 모두들 힘내시구!

장마 대비해서 힘찬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