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INGBEAUTY _ 기능성압박레깅스 하이웨스트압박레깅스


INGBEAUTY _ 기능성압박레깅스 하이웨스트압박레깅스





안녕하세요!

남들은 여름에 식욕이 떨어진다는데 저는 왜 식욕이 더 돋을까요?

겨우내 포동포동하게 올라온 살도 관리 하지 못했는데

이번달에만 3kg는 더 찐것 같아요ㅠㅠㅠㅠㅠ

그래서 이번에 제 살들을 압박해줄 기능성압박레깅스를 장만했어요!!




제가 구입한 기능성압박레깅스 

여성이너웨어쇼핑몰 INGBEAUTY 아이엔지뷰티 제품인데요!





입체적인 봉제와 강한 압박이 날씬한 다리라인을 만들어주고

짱짱한 밴드가 흘러내림을 방지해서

볼록한 아랫배를 탄탄하게 잡아주고

힙업효과로 하체라인을 살려주는 하이웨스트압박레깅스에요~




이전에 입었던 기능성압박레깅스는 한 해도 못 입고 버려야했는데,

이번에 구입한 아이엔지뷰티 하이웨스트압박레깅스 

강한 압박과 쫀쫀함이 일반 기능성압박레깅스 와는 차원이 다른 것 같아요!




복부에 두툼하게 자리잡은 뱃살이 고민인 저에게

하이웨스트압박레깅스는 빛과 소금같은 존재 ★

아이엔지뷰티 기능성압박레깅스 하이웨스트압박레깅스

허리밴드 상복부까지 탄탄하게 잡아준답니다~



저도 아이엔지뷰티 기능성압박레깅스 하이웨스트압박레깅스

사진처럼 확연히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었는데요!

저처럼 뚠뚠해진 다리라인이 고민이신 분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이지 않나 싶네요ㅎㅎㅎ





날씬한 다리라인을 만들어주고

애플힙처럼 업! 해주는 힙을 만들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아이엔지뷰티 가능성압박레깅스 하이웨스트압박레깅스!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구입한 경로 남겨놓을게요~

둘러보시고 아름다운 바디라인 가꿔보아요♥




http://ingbeauty.co.kr/

△▲ 아이엔지뷰티 기능성압박레깅스 하이웨스트압박레깅스 둘러보기 ▲△